해외 여행 앨범/캐나다

[캐나다-벤쿠버] 밴쿠버 마이너리그 야구 관람기

보라색볼펜 2017. 4. 17. 17:18
728x90
반응형

캐나다에는 아이스하키가 매우매우 유명하죠!!!

한국에서 축구+야구를 합친 인기라고할까?

그 지역 팀이 결승에 올라가면 난리 납니다.

그렇지만 전 아이스하키보단 야구를 더 좋아기에

밴쿠버에서도 즐길수 있는 야구경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팀명: Vancouver Canadians(토론토블루제이스 산하 팀)

구장명: Nat Bailey (

5000석 규모로 크지 않아요)

소속 리그: Class A (Short) Northwest league

 

위치: Queen Elizabeth Park 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인기의 차이로 아이스하키는 시내에 위치하고 있죠.

그래도 도심지에서 버스타고 금방이예요!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네요

Class A리그 다 보니 선수들이 대체적으로 젊어요!!

그래도 미래의 메이져리그 선수입니다.

Vancouver Canadians 출신들도 꽤있어요

Rich HARDEN, Mike WOOD, Jeremy BROWN, Nelson CRUZ ,Andre ETHIER등 메이져 A급 선수와

요즘 핫한 Noah SYNDERGAARDVancouver Canadians에서 경기를 했어요.

 

야구가 인기가 없다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붐빕니다.

선수들이 몸을 풀땐 관람객이 없다가

경기 시작할때 즈음엔 많이 찼네요

 

자 경기가 시작되었네요.

밴쿠버 화이팅

 

그럼 먹어야죠

요렇게 먹을거리를 들고 다니면서 팝니다.

모든 스포츠는 먹는재미, 응원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음 경기가 잘안풀리는지

옆에 있던 아저씨가 심각하게 보네요

 

어느덧 경기는 무르익고 날도 저물어가네요

그럼요렇게 조명이 켜지고요

 

어느덧 마지막 타석이 되었네요

경기는 이겼을까요?

 

그리고 추가 정보요!!!!

밴쿠버에선 마이너리그가 아니라도

아마추어 야구 리그가 있고

이런 작은 야구장에서 야구경기를 즐길수 있어요

 

 목조 펜스에 목조 중계석

나름 심판진도 있고 이런 게임이 더 재미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