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 후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후기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보라색볼펜 2017. 12. 7. 18:17
728x90
반응형

"90% 만족

미니언즈 스피커 작동 후기입니다."

 

화분 옆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귀여운 미니언즈 스피커 입니다~~~~^^

외형은 매우 만족합니다. 카와이~~~

 

구매처는 알리익스프레스입니다.

이번 광군제때(11월 11일) 구입해서 오늘(12월 7일) 도착했으니

약 한달 걸렸네요~~~

한국에선 가격이 최저가 2만원인데

알리에서는 1.1 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이번 광군제 때 구입한 제품 중

단가가 제일 큰 제품입니다.

전부 자잘한것만 구입했습니다.

직구는 아직 두려워요~~~ ㅎㅎ

 

해외배송이라 뽁뽁이로 한번 포장하고

또 한번 뽁뽁이로 포장했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배송 되어 왔습니다.

포장은 만족!!!!!

 

제품 박스입니다.

2번의 뽁뽁이로 인해 찌그러짐 없이 왔네요~

다행입니다.

배를 타고 중국에서 홍콩으로

말레이시아로 다시 한국으로

이렇게 이동 했다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추적되네요.

 

박스에 적힌 제품 성능입니다.

주요기능으로

1. MP3 Player

2. 블루투스 지원

3. USB 및 Micro SD 로 플레이 가능

4. 라디오 지원

5. 500mA 내장 배터리

6. 3W 출력 스피커입니다.

 

박스 안 구성품입니다.

간단하죠?

본 제품 1개, 설명서 1부, USB 충전 및 AUX 케이블 1개 입니다.

제품크기는 높이 9.5cm x 폭 8.0cm 정도 됩니다.

 

제품 뒷면입니다.

전원 스위치, 소리 및 기능 작동 버튼,

충전 포트, AUX 단자, USB 포트, 안보이지만 Micro SD카드 포트

요렇게 있습니다.

 

아랫부분에 친절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마이크 기능도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핸즈프리용이라고 되어있네요.

핸즈프리 TEST 해봤습니다.

팔길이 만큰 떨어지면 Mic 소리가 작아 져서

핸즈프리로는 권장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설명서는 중국어 및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중국어보다 영어가 익숙하니 전 영어로.

제품 성능이랑 사용방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전원은 On/Off 버튼으로 하고,

나머지는 기능키 하나로

Mode 변경, 소리 Up/Down, 다음곡 으로 넘기는 기능까지

전부 다 작동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는 "JY-WT" 이름으로 잡히네요~~

블루투스 잘 잡힙니다.

라디오는 주파수를 잡는데 잡음이 너무 많이 섞입니다.

설명서에 Micro-USB를 꽂아서 사용하면 잘잡힌다는데

확실히 더 잘잡히지만 그래도 노이즈가 많네요~~

 

작동 모습입니다~~~~

집에 인테리어 소품겸 스피커로 만족합니다.

다만 라디오 기능이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