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 후기

아이본 베이비 페어 방문 후기 및 주차정보 - 수원 아주대

보라색볼펜 2018. 4. 21. 23:08
728x90
반응형

수원에서 열린

아이본 베이비페어를 다녀왔습니다.

 

날이 많이 따뜻해졌네요~~

봄하면 캠퍼스에서 즐기는 꽃 구경 최고죠~

그리고 베이비 페어 구경~~^^

 

수원 아주대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찾기 쉬워요~

아주대 정문에서 아주대 병원으로 걸어가다 보면

왼쪽에 사진처럼 간판이 보입니다.

참가 업체도 쫘악~~~~설명 되어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분들은 아주대 안에 주차 가능합니다.

1일 주차비는 2000원이고,

아주대 정문으로 출차하셔야 합니다.

2000원이면 저렴하죠

 

입구에 있는 LG 유X러스 입니다.

무료사진인화 1장 해주고,

상품 설명 들으면 다른 사은품도 줘요~

저희 부부는 유리컵을 받았어요

 

여러가지 책들을 팔고 있습니다.

몇몇 책들은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합니다.

 

체육관 내부 전시장입니다.

97개 업체가 내부에 꽉 채워져 있습니다.

 

애기들이 좋아 한다는 모빌도 전시되어 있어요

저희는 아직 애기 출산일이 5개월 정도 남아서

구매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가격은 저렴하네요~~

 

귀여운 애착인형도 있고요.

제가 가지고 싶은 이쁜 것들도 많아요

 

애기들 옷, 양말도 팔아요~~

저희는 딸이라 이쁜것들을 보면 눈이 돌아 갑니다.

 

아기 장난감과 매트, 범퍼도 있습니다.

필요한 것들은 베이비 페어에 다 있네요~

 

그리고 유모차와 카시트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유모차와 카시트는 고가이고, 오래 사용 해야하니

고르기가 힘든데

직접 보고, 설명들으니 어떤것을 구매해야할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전시상품은 특별 할인 해주네요

 

임부복이 사람이 젤 많은것 같네요~

가격도 8000원부터 3~4 만원 하는것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실내 구경 하고 나오면

야외에 플리마켓도 있습니다.

옷이랑 양말 등등을 팔고 있습니다.

 

베이비페어 구경 후 따뜻한 햇살 받으며

대학교 잔디밭에 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젊어진 느낌이~~~^^

 

아이본 베이비 페어에서 받은 선물입니다.

이외에도 상담을 하면 선물을 주는데

저희는 관심있는 업체들만 들어가서 많지는 않습니다.

 

인터넷보다 저렴한것들도 보이고

직접 보고 구매할수 있으니 구경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