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 후기

[포스트 vs 켈로그]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비교 후기

보라색볼펜 2018. 4. 24. 11:30
728x90
반응형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포스트, 켈로그 둘다 먹어본 후기입니다.

 

같은날 사먹은건 아니고

포스트 먹고 난뒤, 켈로그 사먹었습니다.

시리얼은 선호하는 회사는 없고

마트가서 세일하는 품목을 주로 구입합니다.

 

뒷면에는 내용물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표지 디자인은 포스트가 이쁘고

켈로그는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그래놀라가 뭔지 켈로그 보고 알게 되었네요~

 

영양 비교표입니다.

100g 당(포스트 / 켈로그)

칼로리 421 Kcal / 420 Kcal

콜레스테롤 0 %/ 0 %

두개 제품 다 영양분 차이는 크게 없고

당 21% / 25%

포화 지방 25% / 20%

이것만 조금 차이가 있네요

 

원재료가 거의 같아서 영양분도 비슷한가 봅니다.

그래놀라 30%, 크랜베리 5%, 아몬드 5% 그외 등등.

 

< 포스트(왼쪽), 켈로그(오른쪽) >

실제 제품입니다.~~

조명이 다르긴 하지만 포스트가 좀 더 노란색이고

켈로그는 하얀색이 좀 더 강합니다.

 

두개 제품 모두 상품명처럼

크랜베리와 아몬드가 조금씪 들어 있네요

각 5%~~~

그래놀라는 30% 지만 갯수로는 많지는 않아요

 

1) 전체 맛은 포스트가 더 단맛이 납니다.

당은 더 낮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켈로그는 곡물 맛? 고소한 맛이 납니다.

 

2) 그래놀라포스트가 더 크고 더 달아요~~

 

3) 크렌베리켈로그가 더 느껴집니다.

켈로그 크렌베리가 크고 쫄깃쫄깃하네요

 

4) 단맛을 좋아하면 포스트 추천

 곡물 과일 맛을 좋아하면 켈로그 추천

 

기타 ~~~~

<포스트 뒷 표지 / 켈로그 무게 측정 >

개인적으로 포스트 표지 디자인 이뻐요

간결하고 직관적인(다만 사진상 내용물 비율은 실제 제품과 다름)

켈로그 무게 측정하니 522g 이네요~~

포장재질이 20 g 정도니 속이지는 않군요~

포스트는 측정해보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