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 후기

치킨먹고 받은 워너원 퍼즐 조립 & 퍼즐 크기

보라색볼펜 2018. 3. 23. 15:23
728x90
반응형

멕시카X 치킨 먹고 받은 워너원 퍼즐

조립해 보았습니다.

 

퍼즐 종류는 2가지 인데,

제가 받은건 단체사진이고

나머지 한개는 개별사진 입니다.

퍼즐 이름도 따로 있네요~

머시키나, 마시쿠나 작명 센스가 ㅋㅋ

 

300 피스라네요~~

음~~ 300개가 맞는지 조립해보면 알겠죠~~~

 

오늘밤 시간은 너랑 함꼐 보네겠다!!

뭔저 쉬운 위, 아래 조각부터 맞춥니다.

퍼즐 맞추는 것은

글자나 모양이 있는게 편한듯해요~

 

이제 안쪽 그림을 맞춰 볼까요~~

얼굴 부분은 잘 찾겠는데

바지를 왜 다들 청바지를 입은건지..ㅜ.ㅜ

바지가 너무 비슷해서 너무 어렵네요~

 

그래도 하나하나 조립 하니 맞춰지네요

퍼즐을 하고 있으니 시간이 너무 잘 가네요.

 

이제 최고의 난이도!!!

하늘색, 분혹색만 있는 퍼즐 조각이 남았습니다..

이건 뭐 답이 없습니다.

그냥 다 맞춰 보는 방법 말곤 없네요~~~

 

짜잔~~~~완성된 퍼즐입니다.

맞추는 재미도 있고

맞추고 나니 이쁘네요~~~

그런데 퍼즐은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액자를 해야 하는건가요?

아님 다시 분리~~ㅜ.ㅜ

 

퍼즐은 딱 300조각입니다.

크기는 A4용지 보다 조금 큰,

250mm x 340mm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