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Xbox 360]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플레이 후기

보라색볼펜 2017. 11. 29. 17:26
728x90
반응형

"Xbox 360 첫 격투 게임 플레이 후기"

2012년에 발매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입니다.

Xbox 360이랑 PS3로 Capcom에서 만든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제가 구입한것은 한글화된 게임입니다.

 

패키지 안에 구성품입니다.

사용 설명서와 유효기간 지난 다운로드 쿠폰

그리고 게임 DVD 한장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오프닝 화면입니다.

Xbox에 설치 안 하고 그냥 돌리다가

동영상이 중간에 끊어져서 그냥 패스하고 플리이 들어갔습니다.

 

메인 타이틀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이라

근접은 뭔가 철권 캐릭이 이길꺼 같고

멀리서 장풍만 쏴도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이 이길수 있을거 같네요

 

처음엔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그냥 넘기셔도 되고

시스템이나 조작에 익숙해지려면

진행을 권장드립니다.

전 대전 게임에 익숙하지 않아서 쭈욱 플레이 했습니다.

 

튜토리얼 하고나니 스토어랑

커스터 마이즈가 생겼네요~~

돈주고 캐릭터 꾸미라는 거겠죠?

 

아케이드 모드 시작입니다.

쿠마를 고르니 헤이야츠 할배랑 같이 팀이 이뤄지네요

2대2 태그 매치라 짝이 있는가 봅니다.

 

스토리 모드라서 오프닝 맨트날립니다.

나름 개그 코드가 있습니다.

 

게임화면입니다.

2012년 만든 게임이지만

그래픽, 타격감, 사운드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Game Ranking 에서 매겨진 점수는

83.84%입니다.

스트리터 파이터 4는 93.23%

스트리터 파이터 3는 86.05%

시리즈중에서는 낮은 점수가 매겨졌네요~~~

 

대전게임 매니아에겐 별로겠지만

전 잼나게 즐길꺼 같습니다.

스토리모드 보면서 말이죠~~

쿠마 표정 귀여워요~~~

아!! 한글화는 자막만 한글이고

음성은 영어/일본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