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S4]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개봉기(1TB) 및 설치

보라색볼펜 2018. 1. 1. 22:54
728x90
반응형

"선물로 받은

Playstation 4 Pro 1TB 개봉기"

 

집에 새로 들어온 게임기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제트블랙!!

6년 전에 구입한 XBOX360에 이은 2번째 게임기네요~~

 

색상은 제트블랙,

모델명은 CUH-711B 이고

1TB 하드를 내장한 최신 기종입니다.

(XBOX360은 외장하드 사용가능한데

PS4 pro도 가능하다네요)

4K HDR을 지원 한다네요~

그렇지만 저희집 티비론 ㅜ.ㅜ 확인 할수 없다는거.

 

구성품은

듀얼쇼크4 1개, 전원 케이블 1개, HDMI 케이블 1개,

설명서 1부, 듀얼쇼크 충전 케이블 1개, 듀얼쇼크용 이어폰 & 마이크 1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닥면입니다.

플스의 △□OX 가 이쁘게 붙어 있네요~~

 

뒷면 입니다.

여러 포트들이 있습니다.

연결 케이블은 다 여기로 꽂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연결은 어렵지 않아요~~~

 

전원 버튼과 DVD 꺼냄 버튼은 숨겨져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전면부 왼쪽에 조그만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요걸 살짝 누르면 전원이 ON 됩니다.

 

게임 DVD 꺼냄 버튼도 전면부 오른쪽에 조그만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부에 듀얼쇼크 연결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포트도 있습니다. 

 

전부 연결하면 PS 마크 똬악!!!!!!

맨날 보던 XBOX마크와 다른게 나오니 뭔가 배신한 느낌이~~ㅋ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인터넷등 이것 저것 설정하면 됩니다.

 

PSN은 가입화면도 나오는데

가입이 안되더군요.

TIP: 그냥 넘기고 인터넷으로 가입해서

아이디 입력하시면 됩니다. 

 

시작화면 입니다.

당장은 게임이 없어서 할게 없네요

라고 생각했는데

"워프레임"이라는 무료 온라인 게임이 있네요.

워프레임 한판 해봤는데 무료치곤 매우 좋은 퀄리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