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앨범/필리핀

[필리핀 마닐라] 인트라무로스(intramuros) 관광 후기

보라색볼펜 2018. 2. 27. 11:17
728x90
반응형

"마닐라 관광지 인트라무로스"

 

<마닐라 대성당>

마닐라 내 주요 관광지(For 단기 여행객)는

인트라무로스, 마닐라베이, 각종 시장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쇼핑거리 등이 있습니다.

 

<Plaza Roma>

그 중에서 필리핀의 역사적 장소인 인트라무로스를 갔습니다.

스페인이 필리핀 지배시절 기지라고 하네요~

 

Plaza Roma 근처에 이렇게 마차 투어가 있습니다.

제가 탄 마차 입니다.

가격은 제가 내지 않아 잘모르겠네요~ ㅜ.ㅜ

 마부님이 필리핀 사람이지만

한국어로 주요 건물 이름 얘기 해줍니다.

거리가 이뻐서 마차 대신

인트라무로스 거리를 걷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마차 투어시 처음 간곳은

생 어거스틴 교회입니다.

여기서 내려서 교회 구경하라고 합니다.

 

교회 안에는 기도 하는분들도 있습니다.

교회든 성당이든 절이든 종교적인 장소는

입구에서부터 장엄한 뭔가가 있는거 같습니다. 

 

 

마차타고 가면서 본 옛날 건물들 입니다.

유럽식 돌 바닥이 남아 있는 곳도 있습니다.

 

거리에 투어 마차들이 많고요.

인트라무로스 안에선

필리핀 도시와 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트라무로스 북쪽에 산티아고 요새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트라무로스에서 가장 이쁜 곳입니다.

 

요새로 이용된 건물들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특이 한것은 인트라무로스 외관은 골프장으로 둘러 싸여 있습니다.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냥 잔디 밭으로 두는것이 조금더 이쁠꺼 같은데..

 

요새 정문입니다.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찎더라고요

 

요새 정문이 울트라맨에서 나왔었나 봅니다.

영어 설명이 잘 이해가 되지는 않는데

일본이 울트라맨을 사용해 미군을 무찌른 건가요?

울트라맨이 이런 내용이였는지 몰랐네요 

 

툼레이더 영화에 나오는 유적지 같이

건물 벽에 풀이 자라난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Plaza Moriones 입니다.

산티아고 요새 앞 광장 같은 곳이고

작품 전시 공연도 하는 곳입니다.

 

밤에는 요런 모습입니다.

마차 투어 끝나고

크지는 않은데, 이곳저곳 사진찎고 구경하고 하다보니

요새랑 광장 둘러보는데만 한시간 걸렸네요.

 

인트라무로스는 추천 관광지 입니다!!!

여기선 필리핀의 여유가 느껴 집니다.

TIP: 밤에는 교통량이 많습니다.

마차타고, 차 마시고, 요새 구경하는데 2~3시간 정도는 걸릴꺼 같네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