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앨범/필리핀

[필리핀 마닐라] 팀호완 외 일식당(2곳) 후기

보라색볼펜 2018. 3. 12. 11:32
728x90
반응형

마닐라에서 먹은 홍콩음식 팀호완(TimHoWan),

일식 아수나로(Asunaro), 세키토리(Sekitori) 후기입니다.

 

팀호완(TimHoWan)입니다.

딤섬 음식점이고,

미슐랭에 소개 되었다네요~

홍콩 본점이고, 동남아지역 체인점입니다.

마닐라에서도 5군데 있고,

제가 간곳은 Mall of asia에 있는 식당입니다.

 

가격은 한메뉴당 150 peso정도 입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Burn with BBQ pork, Prawn Dumpling, Jade Wonton Soup

3가지입니다.

 

위의 사진은 Burn with BBQ입니다.

추천 메뉴입니다!!!!!

바삭한 빵안에 양념 고기가 들어 있는데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맛는듯합니다.

 

완탕과 새우 딤섬은 평소에 먹던 홍콩 음식 맛이였습니다.

완탕은 맛은 있지만 양이 좀적은 편이고,

딤섬은 딱 새우 딤섬 맛입니다.

 

혼자 먹엇는데 가격은 거의 500peso네요.

단품가격은 150peso 이지만 반찬이 없다 보니

몇개 시키다보니 가격이 비싸지네요.

거기에 세금 10% 고려해서 시키세요!!

 

일식 Asunaro 입니다.

Panpacific HotelAdriatico Square 2층에 있습니다.

사시미 위주로 주문했고, 우동, 오징어 버터구이(Geso Butter Yaki)도 시켰습니다.

사시미는 적당히 두껍게 나왔고, 오징어 버터구이 맛있었습니다.

사시미 가격은 몇점 나오지 않는데 300peso네요

비쌈!!

 

4명이서 15% 할인을 받앗지만

3900peso 나왔습니다.

물론 저기서 술값이 800peso네요.

단무지(다꾸앙)도 120peso나 한다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Sekitori입니다.

장소는 마카티 Little Tokyo 입구에 있습니다.

점심에가서 런치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점심메뉴는 350 peso에서 600 peso로 다양하게 있고

570 peso 짜리 먹었습니다.

회, 튀김, 밥, 우동이 조금씩 나왔고,

가격대비 적당했습니다.

일반 메뉴는 라멘, 돈까스, 샤브샤브 등 일식류는 다 있습니다.

 

두군데 일식집의 추천 포인트는

마닐라에서 일식이 그립다면 추천!

다만 굳이~~~이 식당을 찾아 가라고 하고 싶지는 않다!

저녁에 일본거리 분위기에 술한잔 하고 싶으면 Little Tokyo 추천!!

 

마닐라 한식당 후기(7군데)는 아래 클릭이요~

2018/02/26 - [해외 여행 앨범] - [필리핀 마닐라] 여러 한식당 후기(7군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