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트크 데이터 복구 성공 - 열심히 일하는 구나 반다이!!

보라색볼펜 2018. 4. 2. 12:35
728x90
반응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계정 복구 성공 후기입니다.

 

불의의 사고로 핸드폰 초기화 하고

 원트크 시작하니 허걱!!

후샤 마을이라니.......ㅜ.ㅜ

 

핸드폰 초기화 하면 새로운 기계로 인식해

기기변경을 하면 안된다는걸 몰랐네요.

무과금 2년 원트크 생활을 이렇게

끝내나 싶었는데

2일만에 복구!

반다이 or 운영팀 칭찬해!!!!

사실 원트크를 벗어나고 싶었는데.....

 

자 방법은 이렇습니다.

처음 시작화면 위에 있는 "Suppot"를 누릅니다.

그러면 "서포트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서 "데이터 복구 의뢰"를 누릅니다.

 

그러면 요런 페이지로 넘어 가는데요.

주의 사항, 신청방법이 적어져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밑부분에 보면 [Send e-mail] 누르면 됩니다.

 

아~~한글판 기준입니다.

일본판은 안 해봐서 모르겠네요.

 

그럼 이렇게 메일 작성 페이지가 나옵니다.

받는 사람 제목, 메일 내용이 자동으로 작성 되어 있습니다.

내용 봐꾸지 마세요!!! 그냥 보네면됨

 

그러면 링크 걸린 메일이

Crais_trush@crais.channel.or.jp 님이 자동 회신 해줍니다.

링크를 다시 클릭!!!!

 

그러면 이제 나의 게임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ID, 일당 명칭, 보석 구매 이력(전 무과금이라 없음),

해적 레벨, 사용한 선장명, 선원 명, 보유 캐릭을 적습니다.

모를경우 모름이라고 적으라고 되어 있는데

정보는 많을수록, 정확 할수록 복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로그인 날짜, 클리어한 일반 에리어, 마지막 플레이한 모험명,

게임내 칭호 등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적을게 많아요!!!!

그렇지만 빠른 복구를 위해

머리를 쥐어 짜야 합니다.

 

사실 포기 했었기 때문에

ID만 정확히 보내고 대충 보냈었는데

그런데 다음날 정확히 적어 달라는 메일이 왔네요~~

이번엔 기억나는 범위에서 정확히 적었습니다.

그랬더니 다음날 복구 메일이 왔네요

ID 랑 비번이 옵니다.

 

이제 다시 시작화면 -> Support -> 기기변경 ->

ID/비밀번호로 데이터 이전으로 들어가서

ID/ 비번 입력하면 끝!!!!!!

 

반다이 운영팀 너무 열심히 일하네요

젠장 원트크에서 벗어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