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Beer) 후기

Taiwan beer(타이완 맥주) 파인애플맛 솔직후기

보라색볼펜 2018. 4. 7. 18:15
728x90
반응형

대형 마트에서 구입한

Taiwan beer(대만 맥주) 파인애플맛을 마셔 보았습니다.

 

제품명: 대만맥주 파인애플

알콜도수: 2.8%

원산지: 대만

제조사: Taiwan Tobacco and Liquor Corporation

 

개인적인 평가(초딩입맛):

1) 캔을 여는순간 파인애플향이 쏴아악~~~

2) 맥주 입니다.(과일 맛이 있으면 맥주 맛이 없는 경우도 있음)

3) 첫맛은 맥주와 파인애플 맛 둘다 나지만 약간의 부조화를 이룸.

4) 끝맛은 맥주 & 파인애플 맛들이 사라지고 밋밋한 물맛 이 남.

5) 알콜이 약해 여성들이 마시긴 좋을듯.

6) 맥주 맛 원하는 사람 비추

 

타이완 맥주 중 과일맛 시리즈이고

파인애플, 포도, 망고 3가지 맛이 있습니다.

인터넷엔 오렌지 맛도 있는데

홈페이지에선 없더라고요~

파인애플 즙이 5%나 들어가네요~~~

향이 아니네요. 향은 0.07%만 들어감.

 

색은 일반 맥주랑 동일~~

맥주의 노란색!!

캔에서 따를 때 파인애플 향이 올라옵니다.

 

이번에 같이 먹은 안주는

낮에 먹다 남은 순대 곱창 볶음입니다.

안주가 진한 맛이라

맥주 맛이 약했던 건가 싶기도 함.

 

캔 옆면에 중국어로 재료가 적혀 있네요.

홈페이지 QR 코드가 있어서 들어 가 봤습니다.

 

과일 시리즈 말고 일반 맥주도 있네요

광고도 있는제 재미있네요

모바일 홈페이지는 깔끔하게 잘 만들어서

이것 저것 찾기 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