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Beer) 후기

Tempt 9(템트 나인) 덴마크 맥주 후기

보라색볼펜 2018. 3. 25. 16:00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구입한 덴마크 맥주

Tempt 9(템트 나인)을 맛 보았습니다.

 

요즘 새로운 취미가

맥주 캔 모으기라서

다양한 맥주를 먹어 보고 있습니다.

 

제품명: TEMPT 9

알콜도수: 4.5%

원산지: 덴마크

제조사: ROYAL UNIBREW

 

개인적인 평가:

1) 맥주는 아니다. 딸기향 와인 같은 느낌.

2) 초딩 입맛인 내게 딱맞다. 달다.

3) 남자들 보다 여자들이 좋아 할듯

4) 맥주캔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

5) 인공적인 딸기향이 싫다면 비추!

6) 당연히 19세이하는 비추!!

 

템트 맥주 시리즈중 No.9이고

맛은 딸기 및 라임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엔 딸기향이 나는 데미소다에

약간의 알콜이 들어간 음료였습니다.

 

색상은 노란색으로 데미소다랑 같음^^

탄산이 뽀글뽀글

다른 맥주처럼 맥주 크림은 없네요.

 

안주는 동생님이 주신 닭근위 입니다.

닭근위랑 먹으니 좋네요~~~

달달한 과일주다 보니 짠 안주가 어울리네요.

 

티비보면서 맛나게 마셨습니다.

다른 TEMPT 라인도 마셔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