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Beer) 후기

인도네시아 맥주 빈땅(BINTANG) 솔직후기

보라색볼펜 2018. 5. 15. 14:10
728x90
반응형

인도네시아 맥주 빈땅 BINTANG

인도네시아 가서 마시고 왔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인도네시아 맥주있는지 물어보니

빈땅 맥주 주네요~~

 

인도네시아는 무슬림이 약 90%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그래도 슈퍼에서는 맥주를 파네요~~

 

제품명: BINTANG

알콜도수: 4.7%

원산지: 인도네시아

제조사: PT Multi Bintang Indonesia Tbk(하이네켄)

 

맛은 하이네켄과 비슷한데

뭔가 동남아시아 맛이 있습니다.

맥주 맛이 인도네시아 음식과 마셔서 그런지

아님 원래 맛이 그런지 모르겠네요.

보리맛은 약하고, 약간 시큼한 맛이 낫습니다.

인도네시아를 간다면 먹겠지만

개인적으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한국에서 한국안주와 먹으면

좀 더 정확한 맛을 알수 있을꺼 같은데.

 

식당가서도 맥주시키니 BINTANG만 파네요

다른 맥주나 다른 술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그래도 인도네시아에서 BINTANG만 10병은 마신듯하네요 ^^

 

2011년 BIIA Class 2 라거 부분에서 금메달을 땃다는데

전 국제적인 입맛은 아닌가 봅니다.

*참조:국제맥주대회(BIIA:Brewing Industry International Awards)

 

맥주잔이 탐나지만 유리라서 구매 하기는 부담스럽네요.

그래도 공짜로 받은 커피컵은 들고 왔다는..ㅋㅋㅋ

728x90
반응형